국내에서 이뤄지는 중국 보따리상의 약품 사재기도 막아야 한다.
윤세영 TY홀딩스 창업회장이 채권단 설명회에 직접 나왔지만 오너 일가의 사재 출연과 SBS 지분 매각 등 실질적 방안들은 빠졌다는 지적이 나온다.3/뉴스1태영그룹이 태영건설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 신청을 위해 자회사 블루원과 에코비트 매각 등을 통해 총 1조5000억∼1조6000억 원가량을 마련하는 자구안을 내놓았다.
윤 창업회장은 태영이 이대로 무너지면 협력업체와 수분양자를 고통으로 몰아넣고.산업은행은 3일 서울 영등포구 본점에서 채권단 600여 곳을 대상으로 채권단 설명회를 개최했다.이에 11일 채권자 협의회에서 워크아웃이 부결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전망이 나온다.
오너가 사재 출연에 대해서는 추가로 할 수 있는 부분을 찾겠다며 조심스럽게 답했다.5% 담보 제공 등 4가지 자구안을 내놓았다.
com황성호 기자 hsh0330@donga.
국가 경제에 치명상을 입힐까 두렵다면서 여러분이 믿고 도와주신다면 뼈를 깎는 노력으로 태영건설을 살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지난해부터 올해 3분기까지 27조7000억원에 달한다.
주택용 전기요금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25개국 중 가장 저렴하다.공공부문의 에너지 절약은 물론이며.
이제 전기요금이 대폭 오르면 경제 주체 곳곳에 고통이 심해질 것이다.지난 5년간 이념적 탈(脫)원전에 집중했던 전 정부의 실정 탓도 크다.
Copyright © Powered by | 3사단(백골) 갤러리|"체코 원전 4GW 명시…추가 수주 가능할 것"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