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엔 빛바랜 작은 신발들이 무덤을 이루고 있다.
아브라함이 아들을 제물로 바치려 눕혔던 바위를 최고의 성지로 여긴다.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
그걸 어디다 쓰죠?쿠팡에만 있는 ‘잡레벨 실체수수료 욕해도 쿠팡 못 버린다월 1억 팔게 한 ‘첫 화면 비밀신발 주문한 분 공항서 외쳤다김범석이 꽂힌 최초의 쿠팡맨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전장연 시위는 이해 못 했다‘환경 전문가 김소희 소신우리 엄마는 노조 위원장간호법 뒤엔 이수진 있었다대웅제약 10배 띄운 女임원국힘이 발견한 최수진 ‘쓸모더 중앙 플러스팩플로제 아파트파시스트 군부와 시민군이 서로를 죽고 죽이는 한복판에 어린 소녀 오필리아가 만삭의 엄마와 함께 도착한다.더 무서운 건 현실 너머의 환상마저 공포에 잠식돼 있다는 사실이다.
비달 대위는 인정머리 없고 권위주의적인 냉혈한이다.이스라엘에 대한 원한이 아무리 깊다 해도 대체 왜 이런 만행까지 저지르는 것인가.
전쟁터의 어른들에게 촉구한다.
한쪽엔 빛바랜 작은 신발들이 무덤을 이루고 있다.파시스트 군부와 시민군이 서로를 죽고 죽이는 한복판에 어린 소녀 오필리아가 만삭의 엄마와 함께 도착한다.
더 무서운 건 현실 너머의 환상마저 공포에 잠식돼 있다는 사실이다.비달 대위는 인정머리 없고 권위주의적인 냉혈한이다.
이스라엘에 대한 원한이 아무리 깊다 해도 대체 왜 이런 만행까지 저지르는 것인가.전쟁터의 어른들에게 촉구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3사단(백골) 갤러리|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 | sitemap